새소식

음식 이야기

서울 고속버스터미널역 근처 맛집! 리미니!!! 강추!

  • -

서울 고속 터미널역에 갈 일이 많은데요. 

고속터미널역에 음식점이 정말 많지만, 이상하게 맛집 찾기는 어렵더라구요. 

그러다가 발견한 맛집.......! 진짜 엄지 척!! 


위치가 좀 아쉽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체인점 같은데도 맛있더라구요. 

가격도 괜춘!!


위치는 고속버스터미널역에서 나와서 (8-2로 나오면 찾기 쉬워요)

한 10분 정도 걸어서 도착할 수 있는 뉴코아 아울렛 지하에 위치해있어요. 


메뉴판은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가져왔습니다..ㅎㅎ


서양식 치고 가격이 그렇게 비싼 편이 아니예요. 요즘 하두 음식들 비싸잖아요 ㅠㅠ

저랑 친구는 버섯크림 리조또랑! 메뉴판엔 없는 빠네인데 치킨이랑 새우랑 같이 주는거 시켰어요.

런치 세트 이런것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기본 메뉴는 위에랑 같구요. 


먼저, 주문하지 않아도 이렇게 식전빵이 나와요.  까만빵이랑 하얀빵 두개를 주셨어요. 
빵도 맛있더라구요! 빵도 부드러운게 진짜 맛있었어요. 

허기진 배를 먼저 식전빵으로 달랬어요.


하.........................................................진짜 인생 리조또..............ㅠㅠ

버섯크림 리조또인데 이게 진짜 진짜 진짜 맛있었어요...ㅠㅠ

버섯도 듬뿍이고...치즈맛도...하앍

약간 매콤한 맛도 나서 그렇게 느끼하지도 않았어요.

진짜 진짜 진짜 존맛..!! ㅠㅠ


이건 빠네 세트..? 빠네랑 치킨이랑 새우 같이 주는거 시켰어요.

리조또를 크림으로 시켰기에 이 친구는 로제로 시켰는데 위에것보다 덜 맛나더라구요.

면이 별로 없어서 아쉽...ㅠㅠ 그리고 나이프를 안주셨어요..ㅋㅋㅋㅋㅋ 

달라고 하면 주셨겠지만 그냥 찢어먹었네요. 

치킨이 맛있었어요!! 리미니 여기가 이랜드껀가요??

애슐리 치킨이랑 맛이 똑같던데요? 

애슐리 치킨 고급진 맛은 아니어도 진짜 맛있잖아요. ㅋㅋㅋㅋ


그렇게 둘이서 약 삼만원 내고 왔네요.

여자 둘이서 먹었는데 양은 충분했어요. 

같이 먹은 친구가 양이 적고 전 많은 편인데 좀 남기고 왔네요.

둘이서 삼만원이면 요즘 외식값치곤 괜찮잖아요 ㅎㅎ

일단 진짜 진짜 진짜 잘 먹고 왔습니다.


분위기는 막 그렇게 고급진 분위기는 안나요.

매장에 테이블이 따닥따닥 붙어있거든요. 

진짜 식사하러 온 느낌....?이 강합니다. ㅋㅋㅋㅋㅋ

알콩달콩 조용한 데이트 원하시는 분들은 한번 더 생각해보세요.


손님도 많고 그래서 직원들도 아주 정신 없더라구요.

물은 허브 들어간 물 주는데 맛있어용 ㅎㅎ



위치 첨부합니다!

 

그리고 자세한 정보 얻기 원하는 분들을 위해 네이버 플레이스 주소 첨부합니다.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37593800


원래 맛집 포스팅한다고 시작한 블로그인데..

첫 맛집 포스팅이네요.

그만큼.. 맛있었고 마음에 들었던 겁니다.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